보도자료

작성자 : 더민주

등록일 : 2018.11.15
조회수 3302
[보도자료] 민주시민학교 1기 김종민 의원 강연

민주시민학교-김종민-6강.jpg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위원장 오영훈 국회의원)에서 진행하는 민주시민학교 1의 여섯 번째 강연자로 김종민 국회위원(충남 논산시·계룡시·금산군)이 나선다.

 

김종민 의원은 1120() 저녁 7<더불어민주당 강령의 미래비전>이라는 주제로 더불어민주당이 추구하는 정치이념에 대한 설명과 함께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종민 의원은 청와대 대변인과 국정홍보비서관, 국회 지방재정·분권특별위원회 위원, 헌법개정특별위원회 위원, 기획재정위원회 위원,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충청남도 정무부지사 등을 역임했다. 현재 충남 논산시·계룡시·금산군 국회의원으로 국회 운영위원회와 법제사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더불어민주당 농어민위원회 부위원장과 원내부대표를 맡고 있다.

 

강연장소는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당사(제주시 연삼로 429, 2/ 연삼로 하이마트 동쪽)에서 이루어지며, 수강문의는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사무실 (064-724-6400)으로 하면 된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은 올해부터 최고의 강사진을 초청하여 당원 및 제주도민들과 함께 제주의 미래를 고민하고, 국민을 위한 당의 다양한 정책을 공유하기 위해 민주시민학교 1를 시작했다. 다음 강연은 이번 민주시민학교 1마지막 강연으로 1124() 오전 10시 오영훈 도당위원장이 수료식과 함께 제주특별자치도 설치 및 국제자유도시 조성을 위한 특별법 전면개정의 방향이라는 주제로 열띤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카톡상담